Priority : (high) *** <---> * (low)

*** Widget을 만들어서 최신 피드를 보여 줄 수 있게 하고자 한다.

고려사항 :

각 channel/category별 widget을 만들 수 있게 하는건 어떤가? 즉 각 channel/category의 최신 update를 보여주는 widget을 만들 수 있게 하는것..

(여기에는 전체 channel/category의 widget도 만들 수 있게 해야 한다.)

=> 문제 : channel별이냐... category별이냐.... (category별이 더 나아 보이긴 하는데....)


* category <-> appWidgetId map은 DB에 저장하지 말고, local preference에 저장하는게 낫다.

  (DB에 넣게 되면, DB를 export하거나 import할때, 다양한 형태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.)

  Preference file에 넣고, DB import시 preference의 mapping 내용을 전부 clear하는 방식이 낫다.


* appWidget에서 다양한 기능들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새로운 widget들 +service를 사용해야 한다. Android의 다양한 gadget, service API등을 충분히 검토해 보고 구현을 시작하자.

- AbsListView / ListView : setRemoteViewsAdapter

- RemoteViewsService

- RemoteViewsAdapter

- PendingIntent

- Animation on the appWidget

등등 고려해야할 것들이 너무 많다...


기타 확인 및 알아봐야 할 것들.

    <service android:name="WidgetService"
             android:permission="android.permission.BIND_REMOTEVIEWS" />



* category tab의 순서를 바꿀 수 있게 하기.

'Project > FeedHiv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유저 가이드  (0) 2012.04.26

+ Recent posts